국제 협력/해외 유학
개시 강의
개설 강의 "New Germany"개최 (2012.6.16 15 : 00-16 : 30)

도쿄 독일 문화 센터의 이사는 학교를 방문하여 "독일 주"의 시작을 표시했습니다. Reimund Werdemann 대표는 2010 년부터 일본과 독일 사이의 문화 교류에 중점을 둔이 거대한 조직을 감독하고 주도하고 있습니다. 최신 독일 이미지 이미지와 팝 음악으로 시작된 강의는 토요일 오후에도 학생, 교직원 및 직원으로부터의 관객으로 가득 차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서있었습니다.
이 강의에서 Verdemann은 독일인들이 그들이 본 가장 오래된 이미지와 달리 새로운 인물로 변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. 그들은 "조직적 편견에서 개인에 대한 존중에 이르기까지", "권위에서 전례없는 스타일에 이르기까지", "의무 나 책임이 아니라 기쁨과 만족에 근거한 행동"에 중점을두기 시작했습니다.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월드컵과 2012 년 유로 2012에서 독일 대표팀의 최근 성공입니다. 많은 오래된 팬들은 이시기에 "독일 이미지"의 차이로 혼란 스러웠지만, 어린 학생들은 정직 하게이 주장을 받아들이고 감독과 함께 와서 독일 청소년 문화를 소개하는 데 책임이있는 리베카 오피츠 (Rebecca Opitz)에게 많은 박수를 보냈습니다.
그건 그렇고,이 기조 연설의 제목 인 "New Germany"는 큰 비밀을 숨겼습니다. 이것은이 프레젠테이션이 독창적 인 연사가 아니라 1946 년에 처음 출판되었으며 1989 년에 벽이 붕괴 될 때까지 독일 사회주의 통일 당의 공식 잡지였으며 동독 국민에 의해 널리 읽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파시즘이 붕괴 된 후, "새로운 독일"(독일 민주 공화국)은 많은 꿈과 희망으로 태어 났지만 결국 소수의 정당 지도자들이 지배 하여이 오류를 판단 할 수 없었으며 결국 전체 국가의 쇠퇴와 실종으로 이어졌습니다.
물론, 이런 종류의 "다른 사람들에게 맡기십시오"2012 년에는 독일에서 위험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. 1980 년대의 그린 파티와 최근의 해적 당에서 볼 수 있듯이 독일은 뿌리에서 발언하고 있으며, 독일의 새로운 소유권을 가리키며, 연설을하면서 민주주의를 재고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.
"새로운 독일"의이 진정한 의미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. Weldéman 감독의 오프닝 연설은 독일의 최신 인물을 스케치하고 참가자들에게 새의 눈을 볼 수있는 기회를 주었다. 우리는 7 월 10 일 13:20에서 14:50 (8304 장)까지 일본 대사가 일본 대사의 강의와 대사와 학생들 사이의 후속 의견 교환 이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두 국가의 이해를 심화시키기를 바랍니다.


